S&C그룹은 "사원, 고객, 사회로부터 존경받고 가치를 창조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2019년 여러 산업 분야에서 성공에 꿈이 있는 사람들이 모여 탄생하였습니다.
현재 제조/유통업(인테리어, 가구, 건축자재, 매트리스등), 부동산개발, 금융 3개의 사업분야에서 국내외 회사들이 각자의 꿈과 목표를 위해 열정적인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S&C Networks는 그룹의 투자형지주회사로서 회사의 자기자본을 운용하여 자본 효율을 극대화하고, 관계회사들의 사업성장을 경영지원 하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글로벌 금융시장 환경 속에서도 오직 고객의 자산증식이라는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겠습니다.
보다 앞선 시장대응과 미래예측을 통해 일시적인 수익보다 중장기적인 성과창출을 도모하여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신뢰를 쌓겠습니다.
고객과 함께 동반성장하는 자산운용사가 되도록 전임직원이 끝없이 매진하겠습니다.
(주)자모네는 2009년 설립 후 글로벌한 생산기기와 구매 시스템 및 기업부설연구소를 보유하여 세계 우수의 업체들과 경쟁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고 있는 매트리스 제조 전문 업체 입니다.
현재 국내 종합가구 1위 한샘 / 렌탈 1위 코웨이 / 렌탈 2위 SK매직 등의 메이저 업체에 매트리스 및 침대 OEM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리클라이너소파, 마사지소파베드 등 분야를 확장하여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테라뱅크는 우리나라 주거, 상업, 업무공간을 창출하는 개발사업을 영위하는 종합부동산 개발회사 입니다.
우리나라 산업환경은 날로 진화되고 있고 소비자들의 눈높이는 높아지고 있습니다.
테라뱅크는 이러한 시대상에 맞는 진정한 디벨로퍼로서 국내부동산 개발업분야의 새로운 선도자가 되고자 합니다.
주요실적으로는 강일테라우드(오피스텔), 성수에이원센터, 서울숲에이원센터(지식산업센터) 등이 있습니다.
‘델로시티’는 도시와 개발 분야에서 동맹이라는 개념으로 힘을 합쳐 시장을 선도해 나가자는 의미를 지닙니다.
델로시티는 급변하는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여 시기적절하고 사회가 요구하는 부동산개발에 부응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용인시 포곡읍 에버랜드역 역세권 아파트 개발사업, 인천 서구 공장단지 개발사업, 화성 우정읍 공장단지 개발사업 등 주거 및 산업 분야에 걸쳐 다양한 개발사업을 진행 중입니다.
또한 소유 중심의 부동산에서 사용 중심의 부동산으로의 전환에 대응하여 테마파크 개발을 통한 운영부동산 개발을 위한 연구를 진행 중입니다.
앞으로 델로시티는 대한민국의 부동산개발을 선도하고, 시대가 요구하는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노력을 거듭할 것입니다.
이펙스이앤지는 차별화된 제품과 디자인, 물류, 시공으로 주방가구뿐만 아니라 특판가구, 오피스가구, 이동가구 등 다양한 제품을 기반으로
아파트, 호텔, 리조트 이 외 각종 상업 · 주거공간에 접목이 가능하며, 이는 업계 시장을 리드하며 새로운 B2B 전문 업체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공간의 잠재력을 깨우는 인테리어, 아이디브.
주식회사 아이디브는 인테리어 설계부터 실내에 들어가는 모든 마감재의 시공, 사후관리까지 인테리어의 전 공정을 책임지며, 공간마다의 최고의 가치를 끌어올릴 수 있는 디자인을 제안합니다.
유기적인 동선배치와 효율성을 고려한 설계 뿐 아니라, 검증된 마감재와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더욱 편리하고 앞선 삶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S&C ASIA는 S&C 그룹의 첫 번째 해외 법인으로서, 태국의 수도인 방콕에 거점을 두고 있습니다.
주로 수출입 (트레이딩)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테리어 필름 (수입), PB/MDF (수출), 가구 (수/출입) 제품군이 있습니다.
최근, 추가로 아동가구 수입, PET 보드 양산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